본문 바로가기
대화법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보내는 달달한 추석 인사 문구 50가지 ❤

by read_with_me 2023. 9. 28.
728x90
728x90

 

추석 연휴 동안 남자친구 및 여자친구에게 사랑스러운 추석 인사말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예쁜 문구를 서로에게 공유하는 일은 매일 매일을 애정어린 나날들로 만들어주는 데 큰 역할을 하거든요. 남자친구와 여자친구, 연인, 파트너, 그리고 부부이신 분들은 남편이나 아내에게 보낼 수 있는 애정 가득 담은 추석 인사 문구 5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문구는 아래 사이트에 공유된 것을 적절한 한국말로 예쁘게 편집했어요😀

https://truelovewords.com/50-thanksgiving-love-messages/


 

1. 연인에게 보내는 사랑을 담은 달달한 추석 명절 인삿말 

  1. 이번 추석은 당신에게 무한한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어. 항상 고마워!
  2. 추석이야, 항상 내게 꾸준한 사랑을 줘서 고마워.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할거야.
  3. 내 마음은 당신을 위한 사랑으로 가득해요. 이번 추석 내내 내가 받은 감사한 일들을 되돌아보며, 당신이 내가 받은 가장 큰 축복이라는 것을 깨닳았어요.
  4. 항상 아름다운 사랑으로 아낌없이 베풀어 줘서 고마워요. 즐거운 추수감사절 보내요, 내 사랑
  5. 당신은 아름다운 가을 오후에 내 마음을 비춰주는 햇살 같아요. 이번 추석에도 늘 따뜻한 사랑에 감사합니다.
  6. 추석을 맞이하여, 온 세상의 모든 사랑과 우리 관계의 아름다움에 감사해요.
  7. 당신은 내게 추석을 감사하는 나날로 바꾸어주었어. 내 삶을 최고의 삶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워.
  8. 당신에 대한 내 감사한 마음이 한 방울씩 커지고 있어요. 이번 추석이 당신에게 최고의 추석이 되기를 바래요.
  9. 당신 덕분에 일 년 내내 추석 같은 풍요로운 기분으로 살고 있어요.
  10.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삶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갖게 해. 한가위 잘 보내요, 내 사랑.
  11. 이번 추석에도 새롭게 당신에게 반했어요.
  12. 당신은 내가 마음 속 깊이 꿈꿨던 소망이야. 항상 당신의 사랑과, 내 곁에 있어 주는 것에 대해 고마워. 마음 속 부터 따뜻한 추석 연휴 되길 바래요.
  13. 이번 연휴에는 마음도 집도 풍요로워. 당신과 우리의 가족이 늘 행복하기를, 사랑해요.
  14. 당신의 무조건적인 사랑이 내가 가진 상처를 치유했고, 내가 결코 상상하지 못했던 곳으로 나를 다시 이끌었어요. 즐거운 추석이 되기를 바래요, 내 사랑. 언제까지나 당신에 대한 감사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라.
  15. 사랑하는 자기에게, 자기는 매일매일 내게 기쁨이야. 이번 추석에도 당신에게 감사해❤
  16. 자기야, 당신은 나의 행복이고, 당신의 사랑에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 당신은 이번 추석을 내가 가장 좋아하는 휴일로 만들어 주는 사람이야.
  17. 이번 추수감사절에 감사함을 가득 담은 마음을 전해요💗
  18. 당신은/자기는 내 마음에 노래를, 내 걸음 걸음 마다 행복이 묻어나게 해. 매일, 모든 면에서 고마워. 특히 추석에는 더더욱 고마워!
  19. 이번 추석에는 혼자 시간을 보내겠지만... 그래도 내 마음을 항상 살아있게 만들어줘서 고마워.
  20. 이번 추석은 당신이 내 삶에 들어왔기에 더 큰 기쁨으로 느껴져. 우리가 함께 보내는 모든 순간에 감사한 마음이야.
  21. 오늘도, 그리고 매일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이번 추석에는 내게 주어진 모든 것들을 생각하며, 당신이 돌려주는 사랑에도 고마워 하고 있어.
  22. 이번 추석에 당신이 내 삶을 축복해주는 것에 많은 영감을 받았어. 우리 모두에게 축복이 가득하길! 사랑해 자기야.
  23. 올해 추석 보름달에는, 소울메이트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할 거야😉!
  24. 이번 추석엔 보름달에 당신의 아름다운 미소랑 나를 보는 사랑스러운 눈빛이 감사하다고 인사할거야.
  25. 나를 이렇게 좋아해주어 고마워. 추석 음식 배불리 먹고 행복하게 보내자.
  26. 이번 추수감사절에는 사랑을 마음껏 즐기자, 자기야!
  27. 우리가 만난 날에 감사해요. 우리의 달콤한 듀엣에도 감사하고요. 이번 보름달에는 내 마음을 다 바쳐서 우리가 결코 헤어지지 않기를 기도할게요.
  28. 내가 보름달에 빌 소원은 당신이 나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당신을 사랑하는 기쁨이 얼마나 큰지 영원히 당신과 내가 알고 있기를 바라는거야.
  29. 우리를 하나로 묶어주는 달님에게 감사해. 우리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추수감사절이 되기를 기도할게.

 

반응형

2. 부부가 공유하는 사랑스러운 추석 명절 인삿말

  1. 당신이 나와 우리 아이들에게 얼마나 큰 축복인지! 추석에도 우리의 삶이 하나가 된 것에 늘 감사하고 있어요.
  2. 언제나 내가 갖게 된 모든 것을 당신과 나눌 것을 약속할게요.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요❤
  3. 자기야, 이번 추석을 가장 기억에 남는 추석으로 만들어보자! 당신은 올해도 내게 축복이었어. 올 한 해의 축복에 감사해요.
  4. 여전히 당신을 보고 얼굴을 붉힐 수 있음에 감사해요. 내 인생의 사랑이 가득한 추석이 될거야.
  5.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당신과 함께 한 내 삶이 꿈이 아닌 것에 감사해. 내가 당신 옆에서 깨어날 수 있다는 게 아직도 밑기지 않아요. 이번 추석은 우리 침대에서 더 여유롭게 누워있자.
  6. 이번 추석을 맞아 매일 당신의 놀라운 존재 속에서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해. 나는 늘 당신이 나를 배려해주고 있다는 것이 기쁘고, 의심이 아닌 은혜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알고 있어. 당신과의 삶은 천국에 사는 것과 같은 기분이야.
  7. 당신의 손을 잡고 인생을 살아가는 것은 매일매일을 신성한 축복이 가득한 일이야. 추수감사절은 반성하는 날이기도 하지, 내 삶의 방향을 가르쳐줘서 감사해요.
  8. 올 한 해 동안 감사한 것들을 돌아보고 있어. 하나, 둘, 셋... 모두 당신이랑 나라는 우리에 관련된 것들이야. 우리가 언제나 함께 할 수 있기를!
  9. 당신의 사랑은 나에게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주었어요. 계속해서 당신의 아름다운 자아를 내게 공유해줘.

 

3.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유머를 담은 재밌는 추석 명절 인삿말

  1. 당신은 달콤 쫀득한 약과이고, 송편 속의 깨 같은 존재야 ㅋㅋㅋ 모든 면에서 나를 달콤하게 만들어주니까.
  2. 무슨 요리 좋아해? 올 명절에는 우리의 사랑을 가득 담아 더 행복하게 보내자.
  3. 이번 추석에 우리 가족에게, 연애하지 않냐는 질문에 ㅋㅋㅋ 용감하게 대처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직장 / 회사 상사 또는 동료에게 보내는 특별한 추석 인사 문구, 추석 인사말 26가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네요🎉. 선물을 주고받는 건 김영란법 등의 이유로 점점 줄어드는 추세인데요. 선물 대신에 특별한 추석 인사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그래서 더 중요해지고 있다고

qualityforme.tistory.com

 

2023년 가을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정보(구성, 가격 및 예약 방법, 위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 Fall in Love Afternoon Tea Set 》 이번 포스팅에서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의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입니다. 2인 10만원으로 세이보리 5종과 디저트 5종이

qualityforme.tistory.com

 

섹시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구체적인 커플 질문 16가지 (feat. '좋아?' 대신에 쓸 수 있는 질문들)

뜨겁고 섹시한 밤을 공유하기 위해 물어 볼 질문들 커플이라며 한 번쯤(아니 계속해서) 나누어야 하는 섹시한 질문들 모두가 연인과의 관계를 뜨겁게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똑같을 것입니다. 하

qualityfor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