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화법

여자친구, 남자친구 또는 친구를 위한 굿모닝 인사 / 아침인사 문구 70가지

by read_with_me 2023. 7. 24.
728x90
728x90

예쁜 문장으로 좋은 아침 인사를 하는 것은 상대를 오늘 하루 기분 좋게 시작하도록 만드는 방법 중 하나일거에요. 한국인들은 의외로 다양하고 사려깊은 문장을 접할 일이 잘 없는데요. 여러분들과 저를 위해 '좋은 아침!' / '굿 모닝!'이라는 인사 대신에 나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에게 사용할 수 있는 아침인사를 50종류 가져왔어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아니더라도 친구나 지인, 남편과 아내 모두에게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 바로 복사해서 붙여넣으셔도 좋고, 평소 본인의 말투에 따라 약간 변형을 거치셔도 좋아요. 링크의 칼럼에서는 아침인사는 무겁지 않고 적당히 산뜻하게 보내면 좋다고 이야기하네요.

 

 

80 Cute 'Good Morning' Text You’ll Want to Send Your Crush

These messages for him or her will put a smile on their face before 9 a.m.

www.goodhousekeeping.com

* 원문 출처는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영어로 된 80가지 문장을 한국어로 번역하고 국내 정서에 맞게 수정했습니다!


 

1. 달콤하고 귀여운 뉘앙스의 기분 좋은 아침 인사

  •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당신은 내가 목표를 추구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영감을 줘요.
  • 아침 일찍 일어나는 건, 하루 종일 기분 좋고 긍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해요. 환상적인 하루 보내요!
  • 나는 정말로 당신이 좋은 잠을 잤기를 바래. 자기야, 좋은 아침이야❤ 
  • 샛별처럼 높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태도로 하루를 시작하기를!
  • 하나밖에 없는 당신에게, 좋은 아침이에요 :)
  • 나는 당신이 보고싶어요. 멋진 아침을 보내고 있기를 바래요.
  • 직장에서 멋진 하루 보내세요. 당신은 잘 할거야.
  • 오늘의 태양이 오늘 그리고 매일 삶의 도전에 맞설 수 있는 모든 힘을 주시기를 바래요. 좋은 아침이에요!
  • 매일 아침이 당신에게 향하는 축복으로 가득하길 바래요.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날을 위해 기도할게요.
  • 오늘같이 아름다운 하루를 시작하면서 마음이 항상 감사로 가득 차기를 바래요. 좋은 아침, 내 반쪽!
  • 내 사랑을 깨우는 중이에요. 꽃, 미소, 웃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거야.
  • 오늘도 새로운 날이야, 자기야! 나는 당신에게 무조건적인 사랑, 웃음이 가득한 시간, 끝없는 행복으로 우리를 채울 것을 약속할게!
  • 좋은 아침이에요. 당신의 하루가 당신의 영혼이 품을 수 있는 미소와 행복으로 시작되기를 바래요.
  • 매일 아침 해가 뜨는 이유가 뭐게? 당신의 아름다운 미소를 보기 위해서😉!
  • 세상에서 가장 좋은 느낌은 당신이 내 것이고 나는 당신의 것임을 아는 거야. 매일 아침, 그것만으로도 좋은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 이 세상에서 나에게 귀중한 것은 몇 가지뿐입니다. 그들 중 하나는 매일 아침 당신의 미소를 보는 것입니다.
  • 좋은 아침, 달달한 자기. 나는 당신이 내 인생에서 내가 한 모든 일에 대한 보상인 것 같아.
  • 좋은 아침 햇살! 당신이 내 인생에 있다는 것은 정말 축복받은 일입니다.
  • 좋은 아침이에요! 빨리 보고 싶어요.
  • 좋은 아침이에요 자기야,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을 사랑해요. 멋진 하루 보내요!
  • 아침이 무엇을 가져오든 상관없이 놀라운 하루로 이어지기를 바래! 좋은 아침!
  • 좋은 아침이야, 자기야! 오늘을 맞이할 준비를 해요!
  • 굿 모닝, OO(애칭). 당신은 내가 매일 웃는 얼굴로 시작할 수 있는 이유에요.
  • 자기야, 좋은 아침이야!
  • 좋은 아침이에요! 어떻게 잤어?
  • 당신의 아침이 당신만큼 빛났으면 좋겠어.
  • 나는 매일 아침 당신을 생각하고 매일 밤 당신을 꿈꿔.
  • 나는 천사를 꿈꾸며 잠이 들었는데, 오늘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나는 당신을 생각하고 있었어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자기.
  • 당신은 항상 나를 웃게 만드는 사람이야. 좋은 아침입니다.
  • 일어나서 오늘도 반짝일까요, 내 사랑.
  • 잘 잤고 하루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래요.
  • 자기야 좋은 아침! 당신과 함께 시작하는 하루는 모든 것이 기분이 좋아요.
  • 새로운 오늘이 당신에게 끝없는 행복과 즐거움을 가져다주기를 바래!
  • 당신의 에너지와 미소가 오늘을 밝힐거야. 당신이 얼마나 특별한지 절대 잊지 말아요. 좋은 아침이에요!
  • 좋은 아침이야, 자기야! 내 인생의 가장 좋은 부분이 되어줘서 정말 고마워.
  • 당신이 항상 내 안에서 최선을 이끌어낸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좋은 아침, 햇살!
  • 내 인생의 사랑에게, 좋은 아침이야! 초콜릿같이 달달한 하루 보내요.
  • 나는 당신이 내 삶에 있다는 사실에 매일 더 감사하게 일어나. 나를 선택해 줘서 고마워.
  • 자기야, 좋은 아침이야. 나는 아직도 내가 어떻게 이런 행복을 누릴 수 있는지 종종 이해되지 않기도 해. 매일 당신을 주신 신에게 감사해.
  • 당신은 내 삶을 무지개 색으로 채워주는 사람인거 알지? 좋은 아침이에요!

 

반응형

2. 꽁냥거리는 느낌의 감각적인 아침 인사

  • 나 모닝 커피 향기를 좋아하는데, 그보다 당신을 더 사랑해!
  • 당신은 내 존재의 여신입니다. 좋은 아침이에요.
  • 난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널 더 사랑해. 좋은 아침이에요!
  • 여보, 아침이고 일어날 시간이야. 당신에게 포옹과 엄청난 키스를 보내요. 내 사랑.
  • 좋은 아침 자기야! 나는 당신이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어.
  • 당신은 나에게 모든 것이나 다름없어요. 이 사랑스러운 아침을 즐겨줘~
  • 요즘 내 아침은 당신이랑 하는 연락이 빠지면 불완전해. 그리고 당신을 보지 않으면 내 하루가 불완전한 기분이에요.
  • 오늘 아침 바람이 너무 부드럽고 달콤해서 당신 생각이 났어. 좋은 아침이에요!
  • 자기의 미소만큼 활기찬 아침이 되었으면 해요.
  • 하루를 시작하는 포옹과 키스가 있겠습니다. (+이모티콘)
  • 가장 아름다운 날도 당신 없이는 불완전할거야.
  • 당신이 내 삶에 들어온 이후로 내 하루는 더 밝아지고 내 아침은 더 달콤해졌어요. 자기야, 좋은 아침이야.
  • 당신은 매일 내 하루를 밝게합니다. 좋은 아침이야, 자기야!
  • "졸린 눈"을 아주 아주 아주 잘 착용하는 당신에게 Cheers! (+장난스러운 투).
  • 내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좋은 아침이라고 말하고 싶었어.
  • 가장 아름다운 여인에게, 좋은 아침입니다.
  • 당신과 껴안는 것은 지금 완벽 할 거야.
  • 밤새도록 당신의 꿈을 꾸었습니다.
  • 나는 매일 아침 당신을 생각하고 매일 밤 당신을 꿈꿔요.
  • 좋은 아침입니다.
  • 내 아침의 가장 좋은 부분은 당신이에요. 나 당신 옆에서 기분좋게 일어나고 싶어.
  • 나를 생각하며 하루를 보냈음 좋겠어요. 나도 당신을 생각할 것입니다.
  • 잘 잤기를 바래요. 자기 없이는 내 아침이 불완전하니까 어서 일어나. (+알람 이모티콘)
  • 내가 자기 옆에서 알람을 꺼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

 

 

3. 재미있는 아침 인사

  • 당신이 여기 있다면 원하는 아침 식사를 무엇이든 만들어 줄 거에요. 그런데 시리얼 한 그릇은 어때요?
  • 자기 피곤하죠? 왜 그런지 알아요? 밤새도록 당신이 내 마음을 맴돌았기 때문이에요.
  • 좋은 아침, 내 사랑! 하루 종일 내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아침에 가장 먼저 당신한테 메시지 보내요.
  • 내가 내린 최고의 결정인 당신에게, 좋은 아침이에요!
  • 좋은 아침이야 나만의 별, 지구가 당신에게 인사할거야!
  • 당신은 나만의 특별한 에그 맥머핀입니다. 😉
  • 당신은 내 프렌치 토스트야입니다. 좋은 아침이라고 말하고 싶고 지금 너무 배가 고파서 엄청 보고싶어.
  •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멋진 날이 될 것입니다.
  • 나는 예언가는 아니지만 내 인생에서 당신과 함께라면 내 하루가 더 밝아질 것이라고 예상해요.
  • 장미는 빨갛고, 제비꽃은 파랗고, 잠보다 달콤한 건 너뿐이야.

 

 

 

<관련글>

 

소개팅 대화주제 : 연애와 관련한 16가지 질문 목록

소개팅에서 서로의 연애관과 데이트 스타일을 확인하기 위한 질문들 1. 연애 또는 사랑과 관련한 일반적인 질문들 2. 사랑에 빠지는 순간에 관한 질문들 3. 데이트와 관련한 질문들 소개팅에서

qualityforme.tistory.com

 

소개팅 대화 주제 : 가족과 어린시절에 대한 21가지 질문

소개팅에서 상대의 인생관을 살펴볼 수 있는 질문들 : 결혼과 가족편 1. 가족에 대한 질문 - 일반편 2. 부모님에 대한 질문 - 부모님 3. 어린시절에 대한 질문 소개팅에서 어떤 질문을 나눠야 하는

qualityfor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