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화법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75가지의 문장들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인, 가족)

by read_with_me 2023. 10. 1.
728x90
728x90

 

사랑한다는 표현을 얼마나 다채롭게 할 수 있을까요? 매일 똑같은 '사랑한다'고 이야기하는 것은 감흥이 좀 떨어지는 일일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좀 더 다양하게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면, 더욱 돈독하고 오랫동안 사랑을 지속할 수 있을거에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75가지의 사랑을 표현하는 멘트들, 문구들을 정리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가져온 문장들을 한국어 구어체로 사랑스럽게 정리했어요! 

 

여자친구, 남자친구에게 세상 로맨틱한, 사랑스러운 연인이 되고자 하는 모든 분들께 바칩니다❤

 

Send These Romantic Love Messages to Your Special Someone

"I choose you every day, and I’m so lucky you choose me, too." ❤️

www.thepioneerwoman.com


 

1. 여자친구/아내를 위한 사랑의 메시지

  • 덕분에 조금 더 웃고, 조금 더 세게 웃고, 조금 덜 울게 되었습니다. 내 인생에 당신이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야. 당신의 사랑이 없었다면 내가 어디에 있었을지 모르겠어요.
  • 내가 아는 가장 멋진 여자에게, 끊임없이 내 안의 최고를 이끌어내줘서 고마워요.
  • 가장 친한 친구와 사랑에 빠진 것은 정말 행운이었어. 난 당신 여보를 사랑해요.
  • 지금 내 인생 최대 목표는, 당신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드는 거야.
  • 당신의 아름다움, 현명함, 친절함이 날마다 OO랑 점점 더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
  • 내 마음 속의 여왕님에게, 좋은 아침이에요😊. 내 여자친구/아내를 다시 만날 때까지 계속 너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을거야.
  • 당신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내 인생이라는 여정에 멋진 순간들을 추가하고 있어. 나 영원히 함께 하고 싶어.
  • OO는 나에게 완벽한 여자이고, 나의 모든 것이야. 사랑해.
  • 세상의 어떤 여자도 OO의 아름다움, 매력, 우아함을 따라잡을 수 없을거야.
  • OO이/가 내 품에 돌아올 때까지 매 순간 시간을 가늠하고 있을거야. 곧 만나요, 내 사랑❤.
  • 이렇게 강하고 멋지고 지적인 여성 옆에서 잠들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특권인지 전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
  • 단 한 번 만나서도 우리가 함께 할 거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당신이 내 것이 되어 정말 기뻐, 자기야.

 

2. 남자친구/남편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

 

  • 빛나는 갑옷을 입은 나의 기사님! 항상 내 뒤를 지켜줘서 고마워. 항상 고마움에 보답하려고 노력할거야.
  • 당신의 목소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리이고 당신의 미소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이야. 너무 사랑해요.
  • 모든 것을 참고 배려하면서도 여전히 나를 웃게 만드는 아주 특별한 남자에게❤, 내 것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생이 게임이라면, 나에게 필요한 유일한 팀원은 OO이에요!
  • 당신은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놀라운 사람이고, 당신을 사로잡은 사람이 바로 나라는 거 너무 멋진 일이야.
  • 벌써 잘생긴 얼굴이 그리워...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남은 시간을 세고 있어요.
  • OO가 우리 집에 있는 모든 벌레를 죽여줘서[문제를 해결해줘서] 더 이상 내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거 너무 고마워...❤. 사랑해!
  • 당신은 나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여성으로 느끼게 해. 당신을 사랑해서 정말 행운이야.
  • 자기야, 당신은 내 꿈의 남자야. 당신이 있기 때문에 내 우주가 더 크고 아름답게 느껴져.
  • 당신만큼 친절하고, 똑똑하고, 재치있고, 잘생긴 사람은 없어요. 당신을 내 것이라고 부르게 되어 정말 감사해.
  • 당신은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 내가 아는 가장 놀라운 남자에게 백만번 고마워😘.
  • 나는 평생 동안 당신 같은 남자를 기다렸어. 나는 내 진심을 다해 OO을 사랑해🥰.

 

 

반응형

3. 귀여운 사랑 메시지 / 문장

  • 나는 당신 덕분에 동화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어.
  • 당신 앞에서 나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할 수 있을까?
  • 과거의 무엇이든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더 빨리 당신을 찾을 거야.
  • 당신이 너무 완벽한 사람에 가까워서 가끔 겁이 나.
  • 나는 피자보다 당신을 더 사랑해. (그리고 나는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 거 알지?)
  • 모든 사랑 이야기는 아름답지. 하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바로 우리 이야기야❤
  • OO는 내가 꿈꾸던 사람이 현실에 등장한 것 같아. 나는 영원히 OO를 소중하게 생각할거야.
  • 내가 당신에 대해 더 생각하게 하지 말아줘! 나는 지금도 OO를 생각 하느라 너무 바빠🤣.
  • 우리는 [동치미]와 [군고구마]처럼 어울려. → 합이 좋은 / 커플이 서로 좋아하는 / 계절에 떠오르는 음식을 넣어봅시다
  •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삶의 길이 있다는 건 나도 알아. 그리고, 문제는 내가 내 길을 당신이랑 함께하고 싶다는 거야.
  • 나 요즘 항상 웃으며 일어나요. 바보같이. 나는 그게 OO의 잘못이라고 생각해.
  • 알다시피, 난 OO랑 결혼할 거야.
  • 나는 OO 거야. 오늘도 그리고 항상!
  • 당신은 내가 집에 돌아가고 싶게 만드는 유일한 이유야. → 함께 사는 분들이시라면!
  • 베이컨[치즈/설탕 등등]처럼 OO도 모든 것을 더 좋게 만들어.
  • OO가 내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존재라는 것을 떠올리게 하려고 연락해😘.
  • 나의 행복한 옆자리가 되어줘서 고마워!
  • OO은 내 삶에 기쁨을 가져다주는 수많은 작은 일들을 벌이고는 해. 나는 그 모든 것에 감사해!
  • OO의 미소는 세상의 모든 보물보다 더 소중해요.

 

4. 낭만적인 사랑의 메시지 / 문장들

  • 나를 사랑하고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이 되어준 것에 감사해요.
  • 내가 지금 당신을 사랑하는 것보다 더 사랑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때 OO가 등장해서 내가 틀렸다는 것을 보여주고는 해.
  • 당신을 만난 날, 하나님은/우주는/온세계가 나의 기도를 들어줬어.
  • 나는 OO가 말로 설명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OO가 알기를 바래요.
  • 나는 OO가 나와 함께 늙어간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라워 해. 사랑해, 자기야!
  • OO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 달콤한 미소, 우스꽝스러운 농담, 이게 요즘 내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들이야.
  • OO는 나의 안전지대야. 나는 항상 OO를 향해 달려갈거야.
  • 내가 최고일 때 뿐만 아니라, 최악일 때 나를 일으켜 세워줘서 고마워. 항상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거야.
  • OO은 나를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줬어. OO말고 내가 함께 있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 매일이 OO 곁에서 끝나는 게 축복이야. 잘자 내 사랑.
  • 좋은 아침이에요! OO에 대한 생각으로 완전히 산만해지는 또 다른 하루를 시작해볼까해.
  • 나는 OO 없이 내 삶이 어땠는지 기억이 안나. 그리고 그럴 일이 앞으로도 없었으면 좋겠어요. OO은 내 세상의 전부야!
  • OO은 재미있고, 친절하고, 똑똑하고, 사랑받기 쉬운 사람입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에서든 OO은 나를 다시 사랑하기로 결정했잖아. 그 점에 대해 나는 영원히 감사하고 있어요.
  • 마침내 OO을 다시 품에 안을 수 있을 때까지 나는 하루 종일 OO을 생각할거야.
  • 내가 OO를/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항상 말할 수는 없을지도 몰라. 그렇지만, 내가 항상 OO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방법을 찾을 거야.
  • 나는 OO가 너무 자랑스럽고 특히 나 자신을 OO의 것이라고 부르는 것이 자랑스러워. OO만큼 훌륭한 사람은 없어.
  • 내가 사랑과 관심, 존경을 받을 가치가 있는 존재라는 사실을 일깨워줘서 고마워❤.
  • 나는 OO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하지 않고는 잠을 잘 수 없지! 좋은 꿈 꿔요, 자기야.
  • 내가 OO을 선택했고 OO도 나를 선택해줘서 정말 행운이야.
  • OO와 함께 잠드는 것보다 내가 더 소중히 여기는 유일한 것은 매일 아침 OO 옆에서 일어나는 거에요.

 

 

 

유쾌하고 재미있는 추석인사, 추석 인삿말 50가지 (가족/연인 등)

추석 인사말 / 문구 시리즈 3번째 재미있는 추석 인삿말 50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는 연인에게 뿐만 아니라 가족, 형제, 아들딸에게 보낼 수 있는, 재미를 잔뜩 넣은 유쾌한 멘트에요. 유머

qualityforme.tistory.com

 

썸 타면서 물어보기 좋은 15가지 질문들 (썸남 썸녀 대화주제)

썸 타면서 어떤 대화를 해야 할 지? 대화거리를 찾는 당신에게 썸 타면서 물어보기 좋은, 친해지는 단계에서 물어보기 좋은질문 15가지 썸남, 썸녀 단계에서 어떻게 대화를 해야 할 지 어려움을

qualityforme.tistory.com

 

기념일에 물어보기 좋은 12가지 로맨틱한 질문들 (기념일 이벤트, 커플 대화법)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기 위한 12가지의 로맨틱한 질문들 기념일을 좀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커플 대화법 기념일 이벤트를 준비하는 분들이 자주 놓치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눈에 보이

qualityforme.tistory.com

 

반응형

댓글